안녕하세요
가입한지 3일이상 지났지만
모바일서는문제 없지만 PC에서 글을쓰면 [가입후 24시간이후 글을 작성할수 있습시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글운 작성 할 수 없습니다.
다른 게시판은 지금처럼 모바일로 잡성하면 되지만
자료요청 게시판의 포인트 기능이 모바일에서는 사용할수 없어서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혹시 이 문제은 해결법을 알 수 있을까요?
가입한지 3일이상 지났지만
모바일서는문제 없지만 PC에서 글을쓰면 [가입후 24시간이후 글을 작성할수 있습시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글운 작성 할 수 없습니다.
다른 게시판은 지금처럼 모바일로 잡성하면 되지만
자료요청 게시판의 포인트 기능이 모바일에서는 사용할수 없어서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혹시 이 문제은 해결법을 알 수 있을까요?
시작페이지
즐겨찾기
공지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