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엄마집착.. 읽어봐주세요

  • LV guest 익명
  • 비추천 4
  • 추천 1
  • 조회 10143
  • 2013.05.25 14:14
  • 문서주소 - /bbs/board.php?bo_table=sangdam&wr_id=3271

남친이랑 사귄지 거의 2년정도 되가고 20대 중반입니다.

남친은 지금 직장에 다니고 있고 20대중반이에요.

남친이랑 사귀면서 남친엄마때문에 헤어지기도 했었고 그래도 여차저차 잘만나고있습니다.

남친엄마 집착이너무심했어요.. 요즘에는 그나마 덜한데

예전에 12시넘으면 남친한테 전화오는건 기본이고 남친이 저나안받으면 저한테합니다.

옆에있는데 전화왜못받게하냐면서 받게하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남친보고 당장 집에 들어오라고하고, 예전에는 남친이 알바했을때 저한테 돈 많이쓰는거 같다고하면서 남친 카드내역서 다 뽑아보고 뭐했는지 파악하고 돈다빼갔습니다.

또 내역서에 나온 저희행적보면서 저희 어머니께 전화걸어서 얘들이 이러고 다니는데 어떻게생각하냐고 묻기도 하고.. 한번은 남친한테 저와 어머니 둘중에 한명만 선택하라하면서 저랑 연락못하게 폰도 뺏어가버리고 저한테 일방적으로 너네헤어진거니까 마음정리하라고 한적도 잇네요.. 하..

진짜 돌이켜 보면 끔찍한일이 너무많네요.

남친은 엄마한테 전화만 오면 무서워하는게 딱 보여요. 불안해하고 표정이 바뀝니다.

같이있을 때 전화오면 저랑또 싸우게되니까 남친도 어머니전화 피하고 저한테 거짓말하고

이러니까 남친이 저한테 거짓말하는회수도 늘어났습니다. 어머니에 관한건 거의 말하기싫어해요.

그래도다행인건 남친도 자기엄마가 비정상적인것을 알아요. 그래서 어머니랑 다투기도많이하고

설득도 많이했는데 제가봣을때 남친이 어머니 못이겨요.

그러던 하루 저와 남친이 데이트하고 있엇는데 그때 어머니 집착이 또 시작되서 남친이 정말 화가 많이났었어요. 어머니집착때문에 저랑도 너무많이 싸우고 남친이저한테 엄청 미안해하거든요 그일에 관한건..

항상 자기가 저한테 너무 미안하다면서 평생 못갚을거같다고 그렇게 말해요.

아무튼 그날 남친이 정말화가 많이났어요. 그래서 집에들어가서 어머니랑 대판싸웠나봐요.

그렇게 해서 그날 아예 남친이랑 어머니랑 따로살기로까지 하고 따로 살아서 저랑 데이트도 편하게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저와 늦은시간까지 있는날이었는데 너무오랜만에 남친어머니한테 전화가 오는거에요 남친한테요. 새벽시간이었는데 어디냐면서 저와 같이있냐고 묻는거같앗어요.

알고보니 남친이 며칠전부터 어머니와 함께살기로했었데요. 저한테는 그걸 숨기고 말하면 싸울거같아서 나중에 때가되면 말할라했데요... 그러고 남친엄마한테 더이상 간섭안하고 집착안하는 조건으로 같이 살기로 했다는 겁니다.

그날 남친엄마는 저희 있는곳에 찾아오셧고 새벽에 세명이서 만낫어요.

얘기를 들어보니 남친엄마는 제가 미워서 지금까지 그런거도 아니고 저희 만나는거 상관없대요 상관안하시는데 남친이 거짓말을 하는게 싫으시대요. 그날 남친이 저를 만나는데 친구를 만난다고 거짓말을 하고 나왔나봐요.

남친엄마는 거짓말만 하지말고 만나라고 그럼 아무 말안하겟다고 그렇게 말하셧어요..

그래서 그날이후로 남친엄마와 저의 관계도 조금 나아진거 같긴한데요...

그리구 그 후 남친 집안에 결혼식이 있엇는데 제가 그결혼식장이랑 가까이 있어서

남친엄마가가까이 있는 절 데려와서 같이 뷔페먹자고 제안을해서 같이 결혼식간적도잇어요

그때 막 저 친척들께 다 인사드리고 어머님이 막 친척분들한테 이쁘죠? 이러시고 그랫어요

글구 데이트하구오라고 먼저 보내고 그러셧는데

요즘엔 남친이랑도 얘기많이 해서 그렇게 터치는 없으신데 제가 불안한건 아직 남아잇어요..

언제 터질지모른다는 느낌?ㅜㅜ

휴 남친엄마가 어떤 마음인지도 잘 모르겟구....

그리구요즘엔 데이트할때 12시안에 집에 들어가니까 별터치없으세요.

 

근데 같이 여행도 가구싶고 그럼 외박할일이 생기는데 그걸 솔직하게 단둘이 여행간다 이러케 말할순업자나요ㅜㅜ 거짓말하고 가면 또 불안해서 제대로 놀지도못할거같아요...

결혼전에 외박하려고 하는제가 욕심인걸까요..이젠 뭐가 맞는지도 헷갈려요,

예전에 집착심했을때 남친엄마가 항상 주장하던거는 너네가 아직너무 어리다. 결혼적령기면 상관하지않겠지만 아직 너무 어려서 엄마가 상관할수박에없다. 이러셨어요.

남친도 결혼하면 엄마가 집착하지 않을거라는걸 당연시하게 생각하구있구요.,.

저 어떻게해야될까요ㅜ 남친엄마눈치보여서 아직 여행한번가보지 못햇습니다...

저는 남친이랑 진짜 결혼하고싶고 좋은 남자인데.. 남친엄마때문에 솔직히 많이고민되요..

결혼해서 남친엄마와 트러블없이 정말 결혼후에는 남친한테 집착하지않을까요..ㅠㅠ

 

추천 1 비추천 4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