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자의 심리...여우인가...사람인가..

  • LV guest 익명
  • 비추천 4
  • 추천 11
  • 조회 12475
  • 2019.05.28 00:14
  • 문서주소 - /bbs/board.php?bo_table=sangdam&wr_id=108456

올해 34직장인입니다.

 

투잡으로 하고잇는게잇는데 부업으로 알바하는데 거기서 알게된 여자애동생이 잇습니다.

 

저보단 5살정도어리구요

 

좀 약간 차가운이미지엿는데, 일땜에 몇번 마주치고 얘기하다보니 좀 머랄까... 호감이 생겻다고해야하나? 그런거잇자나요 이상하게 마음이 가는거..

 

그래서 제가 번호 물어볼려고 햇는데, 타이밍을 못잡고잇다가 여자가 눈치챗는지 먼저 번호주더라구요

 

그떄 부터 몇번 연락주고 받다가 연락이 잘되는편은 아니구요.

 

술약속을 잡앗습니다.

 

그떄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근데 자기얘기를 좀많이 하는편이구..

 

나에대해선 별 생각이 없는가 생각이 들더군요.

 

그 이후에도 뜨문뜨문 연락하다가 읽고 쌩까고 당한적도잇고 해서 그냥 마음접는게 나을까 자존심도 상하고 해서 마음접을려다가도 일터에서 만나게되면 또 이런저런 얘기나눕니다.

 

그러다 제가 일터에서 만나고 나서 보통 저 먼저 퇴근해요 하고 연락하는데 하루는 연락안하고 갓는데, 먼저연락온적도잇고 합니다.

 

밀당하는건지는 모르겟는데..

 

그러다 최근에 몇일전 제가 술한잔하자고 하니 알겟다는군요.

 

그래서 일마치고 보면 늦을꺼같아서 여자애도 집에 들렷다가 나와야된다고하니 그여자애 사는 동네로 가서 술한잔햇습니다.

 

저딴앤 배려한답시고요

 

만나기전에 30분정도 기다렷나? 좀오래걸리길래 꾸미고 나오는건지해서 봣더니 동네마실차림으로 나왓더군요.

 

왜늦엇어요 하니깐 통화한다고 늦엇다나 뭐라나...

 

음..뭐 여기까지는 다 좋앗는데, 만나면서도 계속 폰만지고 좀 그랫는데, 그러다 어느친구랑 사람면전에 대놓고 통화를 20분이상 하지를 않나.

 

그러다 여자애가 통화오래해서 미안하다면서 오래된친구인데 부산왓다고해서 통화가 길어졋다는둥 미안하다는군요.

 

그러다 또 자기얘기 주구절절 자기 가족환경 이런거 얘기하고 별에별얘기를 다하더군요.

 

자기도 알앗는지 너무 자기얘기만한거같다고..ㅋㅋ

 

그래서 한번떠봣습니다. 저 어떠냐고.

 

뭐... 싫은사람이거나 하면 연락도 안할꺼고 술마시지도 않앗을꺼라면서 그쪽은 되게 착해보이고 칭찬을 하더군요.

 

알바하러 안오면 서운하고 만나면 반갑다네요... 여지를 주는건지 뭔지...

 

술도 좀 알딸딸하다.. 집에갈려는데, 계산을 내가 할까 자기가 할까 한번 지켜봣습니다..

 

좀 우물쩡 거리는거같다가 자기가 계산하더군요.

 

여기서 궁금한건 제가 호감가고 좋아하는사람이면 무조건적으로 내가 계산을 다해야되는건가 싶기도해서요..

 

첫번쨰 만날떄는 제가 계산햇는데.. 두번쨰만낫을때는 그래도 자기동네까지 오고 차도 끊기고 택시타고 가야하는데..이런걸로 나를 찌질하게 보나 싶기도하고..

 

근데 얘기하면서 느낀건 연애하기는 힘들겟다 싶은게..전에 남자만낫을때도 연락떄문에 헤어졋다네요..

 

자기도 연락이 잘 되는편이 아니라고 해서

 

사실 저도 연락 잘안되는데..나보다 더하구나 싶더군요.

 

그러면서 하는말이 그쪽이 저를 여러번 만날려먼 연락하는부분이 걸릴꺼라는둥..자기가 뭐 되는식?

 

내가 듣기엔 너 나만날려면 니가 이해해줘야되...좀 이기적인가싶기도..

 

톡읽고 한참뒤에 연락온적도 잇는데..비단 저뿐만 아니라 다른사람들한테도 그런적많다네요..

 

일적인 부분도 잇고 암튼 여러사유를 얘기를 해야하는데..이해를 해줘야되나...

 

저도 사실 제가 연락이 잘안되서 헤어진적도 잇는데.. 음.. 관계를 깊게 나가는게 나을지..아님 그냥 편한 오빠동생사이로 지내는지 나을지 고민되네요.

 

참고로 서로 아직 존댓말씁니다.

 

집 갈때도 첫번쨰 만날때는 집도착햇다고 연락왓는데, 이번에는 제가 택시타고 가면서 전화하니깐 고객님이 전화를받을수없어라는 음성이 나오는데...수신거부???

 

집도착햇냐고 물어보니 단답형으로 잘도착햇다하고

 

그 이후로 또 톡 읽고 썡까고 현재까지 연락이 없는상황...

 

그러다 또 막상만나면 아무렇지 않다는듯 얘기하겟지만..진짜 마음 그냥 접는게 나은건가 싶기도하고..

 

혹시나 내가 얻어 먹은거땜에 그러는가 싶기도하고..거참..

 

혼란스럽네요.. 

추천 11 비추천 4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