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대에서 테이블에 여친 눕힌뒤 입술로 ? ?

  • 문서주소 - /bbs/board.php?bo_table=politics&wr_id=3222
사진을 본 사람들은 알아챘겠지만 34회 우유마시기 대회더군요
올해가 34회째였으니 34년간 해먹었다는 얘기가 되는건가 ?
인터넷에 검색하니까 4년제 국공립대라고 뜨는데 ㅋㅋㅋㅋㅋ! 왠지 다른 국립대학들도 야시시한 전통이 있을것 같습니다 ! !


강원대 총학생회가 인터넷을 시끌하게 만든 선정적 대회와 관련, 사과문을 게재했다.

강원대학교 총학생회는 9월28일 재학생 커뮤니티에 이른바 '커플 우유 마시기 대회'와 관련, 공식 사과문을 올렸다.

강원대학교 총학생회 측은 춘천캠퍼스에서 진행돼 논란을 불러 일으킨 이 대회에 대해 "우유 먹기 대회는 학우들의 건강과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 36년간 이어온 행사"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커플전에서 참가자들 경쟁이 과열돼 적정선 이상 수위로 행사가 진행됐다"고 대회의 선정성을 인정했다.



이어 강원대학교 총학생회 측은 "학교 이미지와 명예를 실추시켜 죄송하게 생각하며 내년부터 진행되는 행사에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확실한 대비책을 마련하겠다"고 공식사과했다.

이는 앞서 인터넷 상에서 논란이 된 이른바 '커플 우유 마시기 대회'와 관련해 비난이 일자 사과한 것이다.

최근 인터넷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원대학교 대학 축제에서 남학생들이 여학생들을 눕힌 뒤 입으로 핥고 있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이 게재돼 논란이 일었다. 이는 지난 25일 강원대학교 축제 중 커플 우유 마시기 대회 중 촬영한 사진으로, 사진엔 남학생이 여학생 몸에 우유를 부은 뒤 이를 핥아 마시거나 여학생 옷 속에 얼굴을 들이밀고 우유를 핥아먹는 과정에서 여학생의 몸을 더듬는 등 선정적인 장면을 담고 있는 장면도 있었다.

네티즌들은 이같은 사진을 접한 뒤 학교와 학생들에 대한 비난을 했으며 결국 강원대학교 총학생회는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9290301282341
<div class="content_move">[이 게시물은 허니스님에 의해 2013-09-29 22:36:03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div>

추천 2 비추천 0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