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사 3사 (아이들을 위한 안심서비스)

 * 이 포스트는 KTOA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 2014년 11월 17일 게시된 게시물의 링크로 대체합니다.


이동통신사 3사, 아이들을 위한 안심서비스


 최근, 순진무구한 어린이를 대상으로한 범죄가 이슈화되면서 아이들을 위한 안심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이동통신사 3사(SKT, KT, LG U+)는 위급상황알림, 위치전송, 안심존, 통화등의 다양한 안심기능을 제공하는 T키즈폰준, U안심알리미, 키즈온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T키즈폰준, U안심알리미, 키즈온

 이동통신사 3사(SKT, KT, LG U+)를 통해 판매되고 있는 T키즈폰(SKT), U안심알리미(SKT, KT), 키즈온(SKT, LG U+)은 손목밴드, 목걸이, 호출기 형태의 단말기를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안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통사항으로 부모가 저장한 연락처만 자녀의 단말기로 수발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팸/스미싱전화등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아이가 위급한 순간에 SOS버튼을 누르거나 부모가 사전에 지정해둔 안심존을 벗어나면 부모의 스마트폰으로 알림이 울리기 때문에 아이가 안전하게 집으로 귀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참고로, 보호자는 전용앱을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지 실시간으로 자녀의 현재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트에서는 전체적인 내용을 소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상단 회색박스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 작성한 원고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댓글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지적 부탁드립니다.
· 이 포스트는 (사)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추천 8 비추천 1

Print